Mania Channel | Home > What's News
[화보] 2012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제2전
 
관리자 [2012-05-31 ]

지난 19~20일 전남 영암F1 서킷서 열린 2012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제2전 화보

지난 19~20 양일간 국내 간판 자동차경주대회 2012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제2전이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랩퍼겸 프로카레이서 김진표(쉐보레, 크루즈. 사진 위)와 일본 용병 타카유키 아오키(인제오토피아, 스톡카)가 국내 간판 자동차경주 슈퍼레이스 2전에서 최강자로 떠오르며 영암 서킷을 뜨겁게 달궜다.

국내 간판 대회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전은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이하 KSF)과 통합경기로 치러져 관중몰이 및 모터스포츠의 경기력, 국내모터스포츠인의 한마당이라는 세가지 측면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휴일을 즐기려는 가족단위의 관람객들이 운집하여 스피드의 향연을 만끽하였으며, 한류스타 류시원을 비롯해 김진표, 이동훈, 이화선 등 연예인 드라이버들의 사인회 및 포토타임에 참가하였고, 특히 부모님의 손을 따라 경기장을 찾은 어린이들은 슈퍼레이스송을 따라 부르고, 경기 중간중간에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겼다.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제3전은 오는 6월 23일~24일 전남 영암서킷에서 개최된다.

이날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전 현장을 화보로 꾸몄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지피코리아, 슈퍼레이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gpkorea@gpkorea.com
[Copyright ⓒ 지피코리아(www.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