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ia Channel | Home > What's News
“어린이날 선물로 BMW 어때요”
 
관리자 [2004-05-03 ]

어린이날 선물로 BMW 어때요"

BMW 라이프스타일 어린이용 제품 판매

BMW코리아는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선물 아이템으로 ‘BMW 라이프스타일 어린이용 제품’을 선보였다.

BMW가 제안하는 어린이날 선물 아이템에는 어린이용 페달카와 전동카, 세발 자전거 외에도 의류와 시계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포함돼 있다. 특히 어린이용 자동차는 BMW차를 모형으로 제작됐으며 BMW 엠블럼과 정교하게 제작된 구조로 아이들이 직접 BMW를 운전하는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BMW는 또 모든 어린이용 제품이 첨단 안전점검 테스트를 통과한 것이어서 자녀들의 안전과 건강을 소중하게 여기는 부모들에게 인기 선물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가격은 제품에 따라 2만원대에서 80만원대까지 다양하다. 02-548-2472

*BMW 베이비 레이서II
푹신한 패딩 시트와 바닥에 자국을 남기지 않고 소음을 최소화한 광폭타이어, 방향을 완벽하게 조정해주는 핸들이 장착됐다. 또 금속 느낌의 페인트로 마무리됐으며 BMW차 특유의 키드니 그릴과 2중 헤드라이트까지 갖추고 있다. 그 외 경주용 바퀴와 후미등뿐 아니라 운전대에는 경적이 내장됐다. 만 2~4세용. 소비자가격 12만1,000원.

*BMW 주니어 바이크
BMW 모터사이클 R110GS 모델 디자인의 세발 자전거. 만 3~5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탈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돼 최상의 견고함과 안전성을 제공한다. 소비자 가격 14만5,200원.

*어린이용 M3 컨버터블(페달카/전동카)

BMW M3 컨버터블과 유사한 디자인에 탄탄한 스틸 섀시 구조가 최적의 안전성을 제공하며 크기 조정이 가능한 시트는 어린이의 성장 정도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 페달카와 6/12V 배터리 전동카 2종이 있다. 전동카의 경우 6V 모드로 시속 4km로 달릴 수 있다. 12V 모드로 전환하면 시속 8km까지 가능하다. 만 4~7세용. 소비자가격은 페달카가 48만4,000원, 전동카는 76만2,300원이다.


출처 : 오토타임즈 (www.autotimes.co.kr) 강호영기자 (ssyang@autotime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