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ia Channel | Home > What's News
Japan GT Championship과 Formula BMW Asia가 만난다
 
관리자 [2004-05-14 ]

Japan GT Championship과 Formula BMW Asia가 만난다.

Bahrain에서 열렸던 1라운드 출발장면.

Gulf Air Bahrain Formula 1 Grand Prix의 서포트 이벤트로 2004년을 화려하게 시작한 Formula BMW의 3,4 라운드는 Sepang International Circuit에서 6월 19일에 열리는 Japan GT Championship 의 한부분을 차지하게 되었다. 이번 발표는 Formula BMW의 팀과 선수들에게 큰 환영을 받았으며, Asian Festival of Speed(이하 AFOS)로서는 아주 커다란 의미를 부여하게되었다. Formula BMW는 올해 Bahrain과 Shanghai 2차례에 걸쳐 Formula 1을 서포팅 하는것에 이어서 이번엔 Japan GT 회사들과 팀들에게 Formula BMW를 소개하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Asia Minardi 팀의 팀장인 Piers Hunnisett은 "(Malaysian-based) Motorsport Asia Limited는 Sepang에서 Japan GT Championship을 정말 대단한 성공을 이뤘었다. 이번일은 굉장한 뉴스가 될것이고, 우리 드라이버들에게 세계에서 가장 큰 자동차 회사들 앞에서 경기를 갖는 기회를 갖게 될것이다" 라고 전했다.

hunnisett은 또한 이번 이벤트는 Formula BMW Asia 드라이버들에게 큰 의미를 부여할것이라고 전했다. "드라이브로서 Japan GT팀의 메니저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는 후에 GT Racing 뿐만 아니라 Formula 3나 Formula Nippon팀과 관련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이다."

이번 6월 19일의 경기는 4월에 열렸던 Bahrain에서의 경기 이후 수송에 문제가 생기며 날짜가 변경 되었다. 5,6전은 7월11일 Thailand의 Bira Circuit에서 열릴 예정이다.

현 Formula BMW Asia 2004시즌에서 선두를 달리고있는 Marchy Lee는 이렇게 말했다.
"다음경기를 위해 더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이 생겨서 너무 좋았다. 또한 우리에게 공식적인 테스트의 기회가 더 생겼다. 이건 아주 괜찮은 조정이고, 다음경기에서도 상위권에 오를 수 있게 더 많은 시간을 활용할 수 있기때문에 우리에게 훨씬 유용할것이다."

기사 및 사진 출처 : www.bmw-motorsport.com


*TEAM E-RAIN 은 BMW Korea, Puma, Motul과 함께 합니다*